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교복

교복 미소녀 일러스트 모음 #001

교복 미소녀 일러스트 모음 #001

School Girl illustration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처럼 세상은 눈으로 직접보면 아름다운 것들이 있다.

하지만 이 고사성어가 모든 것에 통용되는 것은 아니다.

가끔 애니메이션을 보면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보다도

애니메이션의 황홀한 배경에 빠져들게 될 때가 있다.


그렇다 3D가 항상 2D를 이기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나는 아름다운 일러스트들을 모으기 위해서

이 포스트를 시작하려 한다.


일본 애니는 학교를 배경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는 작품들이 많이 있다.

그만큼 학교는 모든 이들이 겪는 통과 의례이기 때문에

공감도 가고 추억도 할 수 있고

더 쉽게 몰입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가 싶다.


그래서 이번 포스트는

애니의 단골 소재인 교복 미소녀 일러스트 모음이다.




꽃 보다 미소녀.


나의 손을 잡아줘~


가방이 무거워 보이네 내가 들어줄까?


염력을 사용할 줄 아는 구나


누가 그랬어? 내가 때찌해줄께


표정이 너무 행복해 보여


돌아서지마~


시험을 망쳤니?


교복 미소녀 일러스트


나도 같이 목도리 할 수 있는데




다리에 쥐나겠다


벚꽃이 예쁘구나


벚꽃이 피더니 여름이 되었네


어디 아픈 거니?


돋보기를 쓴거니?


부끄러할거 없어


그렇다고 화내지도 말고


교복 미소녀 일러스트


난 맨 왼쪽이랑 가운데가 이쁘다


어디가는 거니?




넘어졌어? 다친 곳은 없니?


공중부양을 하다니


교복 미소녀 일러스트


무겁게 무릎 위에 책을 올려 놓고 있어


걸린 것 인가


교복 미소녀 일러스트


가방에 책 한권 들어갈듯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다니


머리가 무겁겠구나...


크록스는 조으다


머릿결 좋다


TV 비율이 엄청나군



School Girl illustration

교복 미소녀 일러스트 모음 #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