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 바탕화면 #05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 바탕화면 #05

Christmas Wallpaper


Happy Christmas~^^



아기자기한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서 귀엽네요.




귀여운 그림들이네요.



고요한 밤 홀로 빛나는 트리



눈 내리는 하얀 들판에 눈사람이 행복하게 웃고 있습니다.



별 모양의 크리스마스 장식



점점 커지는 크리스마스 장식 구슬



선물과 크리스마스 장식위에 소복히 눈이 쌓였습니다.





별 모양의 트리 입니다.



크리스마스밤의 아름다운 마을의 그림이네요



귀요미 눈사람이 인사하네요.



눈이 소금 같아요 ㅋㅋ



이렇게 심플한 배경화면이~ 눈이 보호되겠어요.


신기한 크리스마스 장식이네요.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 바탕화면 #05

Christmas Wall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