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설날 이미지 모음 / 설 이미지 / 설날 일러스트 모음 #01

설날 이미지 모음 / 설 이미지 / 설날 일러스트 모음 #01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설날 이미지 및 일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요즘은 카톡이나 문자로

쉽게 설날 이미지를 첨부하여 보낼 수가 있기 때문에

글로만 보내는 것보다

설날 이미지 혹은 일러스트를 첨부하여 보내시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

훨씬 좋을 겁니다.


이번 설에는 많은 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설날 되세요~!





2017년 한 해도 건강하고 바라는 소원들 모두 잘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2017년 새래가 밝았습니다.

설날을 맞아 힘든일은 잊으시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가 떠오르는 설날 이미지 입니다.


귀여운 남매인지 부부인지 커플인지가 인사하네요.


온가족이 모여서 화목하게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설날도 친가 친척들이 다 모여도 싸우지 않고 즐거웠으면 좋겠네요.


귀여운 토끼가 연을 날리고 있네요.


복주머니 입니다.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아픈 곳 없이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사업 모두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마음 한가득 풍성한 설날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가운데 귀여운 바우와우도 같이 새배하네요.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설 연휴 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일년 내내 건강하시고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언제나 당신의 삶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명절 설날, 새마음 새뜻으로 힘차게 출발하세요.


귀여운 꼬맹이들


설날 새아침에는 복주머니에 복이 가득하길


즐겁고 유익한 설날, 기쁜 일 많은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소인국인가 보다~


청사초롱이 이쁘네요.


민족의 전통놀이 널뛰기


오냐 너희도 건강해라~


투호하러 나왔구나


세뱃돈이 빵빵해서 신났네


역시 설날은 떡국을 먹어줘야~


북치고 장구치고~


가족이 근하신년 복주머니 하나씩~


복주머니




새해가 떠오르는 것인가




설날 이미지 모음 / 설 이미지 / 설날 일러스트 모음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