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

스마트폰 배경화면 / 바탕화면 사진 모음 - 01

스마트폰 배경화면 / 바탕화면 사진 모음 #01

Wallpaper


절벽 위 아슬아슬하게 자리 잡은 건물들이 더 멋지게 보이네요.





스마트폰 배경화면 / 바탕화면


바위들이 신기하게 생겼네요


경이로운 번개사진 입니다. 인생 샷일듯


웃는 여우 입니다.


구름에 가려진 겹겹의 산들이 보입니다.


눈 앞의 물을 보고 있자니 추워지네요



다리 밑 사진인데 멋지네요


폭포와 바다의 경이로운 만남입니다.


눈의 피로가 풀리는거 같네요.






무수히 많은 별들이 경이롭습니다.


스마트폰 배경화면 / 바탕화면


조그만 폭포들이 모여 장관을 연출합니다.


가을 정취가 물씬 납니다.


빙하야 녹지마~


운치있는 다리네요~


어떻게 바위에서 저런 색들이 날 수 있죠


보라색 협곡이라... 정말 신기한게 많아요





스마트폰 배경화면 / 바탕화면 사진 모음 #01

Wall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