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교복

당신이 좋아하는 교복 스타일은? #01

당신이 좋아하는 교복 스타일은? #01

School Girl Illustration / Animation



일본 전국의 이쁜 교복 설문조사를 해서


상위권에 뽑힌 교복들의


일러스트들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교복이 마음에 드시나요??


근데 패완얼은 여기서도 예외가 아니라고 느끼실듯... ㅠㅠ


그리고 실제로 보면 덜 이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학교 홈페이지 주소도 있으니 실제가 궁금하신 분들은 찾아 보셔도 될듯합니다.


실제 주소도 있으니 맘에 드시는 분들은 실제 주소로 찾아가보시는 것도...


일본어를 잘하시는 분들은 읽는 재미도 있으실 것 같네요.


(사실 홈페이지 들어가서 찾아봤습니다만....)





가운데 빨간 리본때문인지 약간 북한 교복 느낌도 나네요.


우리나라도 이런 하복은 종종 있는듯


하복과 조끼의 궁합이라...


제가 이 학교 교복이 예뻐서 홈페이지 들어가봤지만...

모델이 안 좋았던것인지...


상하가 체크네


리본과 양말이 포인트인가


이 교복도 이뻐서 찾아보았지만 실제는...

역시 모델의 차이인가...


리본이 승무원 리본같네


나온지 좀 된 만화에서 봐오던 교복


군복 느낌


그림이 귀여워~


넥타이도 좋지


허리에 리본이 포인트군


상의가 핑크라 그런지 이쁘네





니삭스가 이쁘네요.


이 교복도 연식이 좀 되보여


블루리본이 시원해 보이네




학교 마크가 '앙드레 김' 스타일로 아방가르드한가 보네


청소해도 될듯


이 그림은 좀 리얼계인데 ㅋㅋ


체크보다 보면 매직아이 되겠다


개성있고 나쁘지 않네


심플하게 잘 살린듯




체육부인가


앗 이것도 리얼계에 가까워진다...


경찰 정복같기도한데 깔끔하고 이쁨


나쁘지 않아


만화에서 날라리나 왈가닥 그릴 때 교복 스타일인데


화장실 앞인가...


이 교복은 실제로도 이쁘지 않을까?

찾아보진 말아야지...


우리나라 역사있는 학교 교복과 비슷한듯


오 넥타이 특이하고 이쁘다


이 교복도 이쁘다


녹색 가디건이 포인트


이런 스타일의 교복이 좀 있는듯


이 교복도 이뻐서 찾아 보았지만 역시...


카라에 자수가 되어있는듯


마지막에 검은 스타킹 등장!


우리나라 교복과 가장 큰 차이점은 치마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부분 주름치마가 대부분인 일본.

H라인 스커트가 대세인 한국.

사실 한국도 원래는 주름치마지만 주름을 없앤 것일 수도 있음.




당신이 좋아하는 교복 스타일은? #01

School Girl Illustration / Ani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