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교복

당신이 좋아하는 교복 스타일은? #02

당신이 좋아하는 교복 스타일은? #02

School Girl Illustration / Animation



내가 좋아하는 교복은 어떤 스타일인지 시리즈 두번째입니다.


사실... 왠만하면 다 좋다능...


딱 하나 고르기가 너무 힘들어...


결정장애인 것인가...





첫번째는 엔틱한 교복입니다.

소녀소녀 하네요.


두번째는 현대적인 교복이네요.

조끼를 저렇게 길게 입는게 인기인가 보네요.


세번째는 양말만 빼면 제 스타일인듯

모델이 예뻐서 그런가...


체크무늬가 좀 어수선하지만

특색있어서 좋네요.


일본 만화에서 많이 보던 스타일


올블랙에 목도리가 포인트.


이런 스타일도 전 좋아요.

목도리도 따뜻해보이고





우리나라도 교복 마이(일본어?) 안에 후드티 입는게

인기였던적이 있었죠.

지역마다 차이가 있지만

지금도 많이 입는 지역은 입을 듯


역시 엔틱한 느낌의 교복이네요.


이건 좀 특이한 교복 같음

학교 이름 앞에 성(Saint)가 붙을 것 같음

리얼계에서 이런 교복 스타일은 소화하기 힘들듯도




저는 이런 교복 스타일도 좋아해요.

목도리를 좋아하는 건가...


음 역시 좋다...

또 좋다...

역시 목도리를...


엔틱한 느낌의 교복

모델이 귀엽네




일본 교복트랜드의 변천사라고 하네요.

저는 역시 맨 왼쪽이 좋아요.

목도리 패티시인건가...


밑에 이미지는 일본 지방별 여고생 교복이라네요.

이번엔 맨 오른쪽이 좋아요~

목도리 패티시 극복!


이건 애니에 등장하는 교복을 모은건데

미니미가가 예쁘네요.

원래 미니미가를 좋아하기도 하고...


여러분은 어떤 교복이 좋으신가요?




당신이 좋아하는 교복 스타일은? #02

School Girl Illustration / Animation